치차리토 박지성, 본명, 나이, 여자친구, 결혼, 연봉
멕시코의 국가대표 선수 치차리토가 국내 축구 팬들의 높은 관심을 샀습니다. 치차리토의 본명은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발카사르. 치차리토는 하비에르의 별칭인데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 시절, 유니폼에 본명 대신 치차리토를 새겨 본명보다 더 유명한 이름이 됐습니다.
치차리토는 1988년생으로 올해 31세입니다. 현재는 잉글랜드의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 소속된 공격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박지성과 치차리토가 러시아의 로스토프 아레나에서 재회한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많은 이슈가 됐었는데요.
치차리토와 박지성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함께 소속되어 친분을 쌓았습니다. 치차리토는 2014-15에 레알 마드리드로 임시 이적했고 이후 2015년 8월에 완전히 이적했습니다.
치차리토 역시 박지성처럼 타고난 축구 선수 였는데요. 그는 15살의 나이에 처음 프로 계약을 맺었습니다. 2010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하기로 합의했죠.
축구선수들은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치차리토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여자친구는 있었는데요. 현재 2018년도 안드리아 듀로 라는 26세의 멕시코 여자 배우와 사귀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들은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결별설이 일었습니다. 안드리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관계에 대해 실망했다" 고 올린 것이었는데요.
현재 아직까지 치차리토와 만남을 지속하고 있는지 정확한 사실을 알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치차리토는 여자친구가 끊임없이 있었다는 것이네요.
24일 0시에는 한국과 멕시코의 월드컵 예선전이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