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이상민 아는형님
카테고리 없음
2018. 8. 21. 14:20
가수 신정환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논란 후 첫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로 아는형님에 나오는 것인데요.
21일 JTBC에 따르면, 이번 주 ‘아는 형님’ 녹화는 룰라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이에 신정환, 김지현, 채리나 등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하는데요. 미성년자 성폭행으로 실형을 산 고영욱은 빠지게 됐다고 합니다.
특신정환은 이번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또 다른 복귀 노크가 될 전망인데요. 지난 2010년 두번째 불법 도박과 전 국민을 우롱한 뎅기열 사건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었죠. 지난 2017년 4월 코엔스타즈와 계약하면서 연예계 복귀를 알린 바 있죠.
탁재훈과 함께 지난 2017년 9월 방송된 Mnet ‘프로젝트S : 악마의 재능기부’에 출연하면서 조심스레 방송 활동 재개를 노렸으나 여론은 여전히 냉담했었는데요.
사건이 터졌을 때만 해도 연예계 활동 계획은 전혀 없다고 밝혔었기 때문입니다. 이후 신정환은 싱가포르에서 아이스크림 사업까지 하면서 제2의 삶을 사는 듯 했지만, 아들을 얻으면서 생각이 바뀐 듯 보였습니다.
신정환은 방송 재개 당시 “늦은 나이에 아빠가 된다는 사실에 많은 생각을 하게 됐다. 그 아이에게 넘어져서 못 일어난 아빠가 아닌, 다시 일어나 성실하게 열심히 살았던 아빠로 기억되고 싶다”며 복귀를 결심한 이유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