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간장게장 레시피 , 수미네 반찬가게, 간장게장 황금레시피,
새로운 요리 대모로 떠오른 김수미의 간장게장 비법이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20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수미네 반찬' 3화에서는 김수미가 가장 자신있어하는 시그니처 반찬 '간장게장'의 레시피가 최초 공개된다고 합니다.
광고
특급 노하우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꿀팁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김수미는 지금까지 수미네 반찬에서 '눈대중' 계랑법으로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하지만 이번 간장 게장 다릅니다. 정확한 계량 방식을 사용해 패널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광고
김수미의 간장게장 비밀은 육수에 있는데요. 물의 양부터 비린내를 없애기 위한 부재료 필요량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비법을 전수한다고 합니다.
김수미도 이 레시피를 얻기 위해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다고 하는데요.
광고
또한 게장 요리의 향연도 펼쳐져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입니다.
게장의 게딱지를 이용한 계란찜도 등장하는데요. 노사연 장동민, 여경래, 최현석, 미카엘 등 출연진은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광고
간장게장에 어울리는 보리새우 아욱국 레시피도 소개된다고 합니다. 또한 완벽한 레시피와 함께 김수미의 카리스마 넘치는 입담까지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김수미의 본명은 김영옥이라고 합니다. 1949년생으로 올해 70세인데요. 아직도 활발한 영화, 방송 활동을 하며 시청자들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광고
최근에는 미운우리 새끼에 출연해 남편의 대한 이야기도 했죠. 또한 딸에 대한 이야기도 했는데 딸은 자신의 엄마가 영화배우 김수미 라는 것을 잘 밝히지 않는다고 합니다.
김수미는 손자의 유치원에 음식도 만들어가서 나눠먹이고 싶은데 딸이 극구 반대해서 아직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