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이 약혼했다는 도  전해졌습니다. 많은 팬들이 셀레나 고메즈가 아닌 헤일리 볼드윈과 약혼했다는 소식에 놀라움을 나타냈는데요. 


한 해외 연예 매체는 저스틴 비버의 약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저스틴 비버가 8일 청혼을 하고 두 사람이 함께 할 것이라는 보도인데요. 


헤일리 볼드윈은 1996년생으로 올해 24세라고 합니다. 171cm의 키에 쭉뻗은 팔다리가 인상적인 모델인데요. 




헤일리 볼드윈은 지지 하디드, 카라 델라바인과 같이 금수저 모델로도 유명합니다. 아버지는 영화 배우이자 감독인 스티븐 볼드윈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부족함 하나 없이 넓은 집과 부유한 환경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저스틴 비버와는 2009년 부터 친구였는데요. 이후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 고메즈와 교제를 하는 동안에도 저스틴 비버의 친구로 지냈습니다.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한 이후에도 두 사람은 가깝게 지냈는데요. 2014년에는 열애설이 났으나 둘다 부인했습니다.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이 다시 함께 목격된 것은 2018년도가 들어서인데요. 두 사람은 재결합설을 부인하지 않고 파파라치에게 대놓고 사진을 찍히기도 했습니다. 


헤일리 볼드윈은 뛰어난 외모로 미국 팝 가수 션 멘데스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한 번이 아니라 여러번이 났기때문에 두 사람은 커플로 인정을 받기도 했었네요. 

Posted by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