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오상진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열혈팬인 아내 김소영의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23일 tvN ‘NEW 인생술집’에는 결혼 2년차 아나운서 부부 오상진 김소영과 연애 9년차 예비부부 개그맨 김민기 홍윤화 등 잉꼬 커플 사랑꾼들이 총출동했는데요. 


오상진은 아내의 마음속에 다른 남자가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아내 김소영이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열렬한 팬인 것을 두고 말한 것인데요. 











오상진은 “어느 날 패물함을 열었는데 CD가 하나 있더라. 이게 왜 여기 있나 하고 봤더니 ‘김소영 누나’라고 적힌 사인 CD였다”고 이야기해 현장을 폭소하게 했는데요. 김소영은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이다”라고 수줍게 고백하고 오상진은 깨알 질투를 했습니다.


김소영은 남편 오상진과의 첫 만남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김소영은 “내가 수습 아나운서일 때, 남편이 담당 선배였다. 7~8살 차이가 나는데, 이 정도 나이차이 나는 사람과 연애할 수 있다고 생각을 못 했었다. 






그땐 진짜 아저씨라고 생각했다. 퇴사 후 같이 밥을 먹는데 ‘너는 인기가 많니?’ 같은 질문을 하길래 ‘아저씨가 이상한 질문을 하시네’라고 생각했다. 남편은 그때부터 연애가 시작됐다고 생각하더라. 저희는 아직도 언제가 1일인지 모른다”라며 웃픈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Posted by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