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의 새 드라마 아는와이프의 첫 방송을 앞두고 지성과 한지민이 V라이브로 시청자들을 만났습니다. 


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한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남녀의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지성은 주인공 차주혁 역을 맡았습니다. 결혼 5년차에 은행 대리입니다. 한지민은 지성의 와이프 서우진 역을 맡았는데요. 피부샵 직원이었다가 4년간 혼자 독박 육아를 한 여성으로 등장합니다. 





최근 소속사와 문제를 일으킨 강한나 역시 드라마에는 그대로 출연하는데요. 지성의 첫사랑 이혜원 역을 맡았습니다. 이외에도 박희본, 이정은, 손종학 등 다수의 씬 스틸러들이 출연하는데요. 아는 와이프의 인물관계도는 사진으로 확인할수있습니다.



아는와이프를 집필한 양희승 작가는 ‘고교처세왕’, ‘오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를 썼던 작가입니다. 따뜻한 드라마를 쓰는 양희승 작가의 작품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한지민은 “아는 와이프는 누구나 생각해본 적있는, 그리고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다. 그만큼 재미 요소도 가득 담겨있다”며 관전 포인트를 공유했습니다. 


장승조는 1981년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지성의 은행 입사 동기인 윤종후 역을 맡았습니다. 윤종후는 지난 2017년 돈꽃에서 주연 장부천 역을 맡아 열연했는데요.


장송조의 아내는 천상지희 린아입니다. 두 사람은 결혼 3년만에 임신해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한지민은 1982년생으로 올해 37세입니다. 굉장한 동안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_**
,